tag:blogger.com,1999:blog-7482092734201392056.post3419958969101959260..comments2024-03-22T03:50:44.725+09:00Comments on 누구야: Modding Tools - Unity누구야http://www.blogger.com/profile/11504393862483162376noreply@blogger.comBlogger11125tag:blogger.com,1999:blog-7482092734201392056.post-45266924158437839842017-06-06T11:54:47.567+09:002017-06-06T11:54:47.567+09:00음성자막은 안만드시나요?
음성자막은 안만드시나요?<br />Anonymoushttps://www.blogger.com/profile/04490107251586616521noreply@blogger.comtag:blogger.com,1999:blog-7482092734201392056.post-28208070272082735042015-03-18T14:45:11.706+09:002015-03-18T14:45:11.706+09:00제목을 이야기 한적은 없습니다만...
그래서 전 당연히 신작인 줄 알고...^^;;;
어...제목을 이야기 한적은 없습니다만...<br />그래서 전 당연히 신작인 줄 알고...^^;;;<br /><br />어쨌든 신작이 아닌 기존 게임은 아래 링크에서 관련 툴을 구할 수 있습니다.<br />http://moddingwho.blogspot.kr/2012/11/modding-tools-real.html<br /><br />기존 게임은 관련 툴이 있어서 수정이 쉽게 가능합니다.<br />폰트는 시스템 폰트를 사용해서 한글화 하려면<br />exe 수정이 필요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br /><br />역시 3D 게임은 AT코드 찾기가 참 힘든가 보군요.누구야https://www.blogger.com/profile/11504393862483162376noreply@blogger.comtag:blogger.com,1999:blog-7482092734201392056.post-65293546463241133532015-03-18T05:23:39.963+09:002015-03-18T05:23:39.963+09:00제목을 착각한듯요 이타즈라 학원
인터하트도 3D게임 만들더군요
물론 코드 불능이었어요
제목을 착각한듯요 이타즈라 학원 <br />인터하트도 3D게임 만들더군요<br />물론 코드 불능이었어요<br />Anonymoushttps://www.blogger.com/profile/04259703887446435348noreply@blogger.comtag:blogger.com,1999:blog-7482092734201392056.post-35890865554411732162015-03-17T19:18:59.931+09:002015-03-17T19:18:59.931+09:00assets 파일은 UAE를 이용하면 수정이 가능합니다만...
이미지를 제외한 다른 파일은...assets 파일은 UAE를 이용하면 수정이 가능합니다만...<br />이미지를 제외한 다른 파일은 약간의 헤더가 포함된 상태로 추출이 됩니다.<br />이 헤더 부분만 주의해서 데이터 교체하면 될 겁니다.<br /><br />그리고 assets 파일은 disunity로 분석하는게 가장 편합니다.<br />extract로 풀면 이미지 등 파일이 변환 되어 추출이 되고요.<br />extract_raw로 풀면 바이너리로 추출이 됩니다.<br />ttf의 경우는 압축이나 변환 없이 그대로 들어 있어서<br />헥스 에디터로 수정할 수도 있고요.<br /><br />근데...마작 게임에 유니티 엔진을 쓴건가요...?누구야https://www.blogger.com/profile/11504393862483162376noreply@blogger.comtag:blogger.com,1999:blog-7482092734201392056.post-32225501572594479322015-03-17T17:30:29.755+09:002015-03-17T17:30:29.755+09:00언팩두 에러나구 리팩은 안되구 미치겠네요...
사실 이쪽은 해 본적이 없어서 버벅거리면서 ...언팩두 에러나구 리팩은 안되구 미치겠네요...<br />사실 이쪽은 해 본적이 없어서 버벅거리면서 하는 중입니다...<br />근데 하나만 깨면 와장창 뚫어버릴수 있을듯 한데..<br />약오르네요...ㅠ.ㅠ<br /><br />이타즈라 마작인가 인터하트꺼 이것두 같은 구조인데 지금 슬슬 머리가 뜨거워 집니다 ...<br />차라리 코드 파는게 100배 쉬운듯 ... 저한테는... 엉엉<br />Anonymoushttps://www.blogger.com/profile/04259703887446435348noreply@blogger.comtag:blogger.com,1999:blog-7482092734201392056.post-35438697383098920352015-03-16T22:24:06.329+09:002015-03-16T22:24:06.329+09:00폰트는 sharedassets0.assets에 GL-AntiquePlus 입니다.
참고하...폰트는 sharedassets0.assets에 GL-AntiquePlus 입니다.<br /><br />참고하세요...^^누구야https://www.blogger.com/profile/11504393862483162376noreply@blogger.comtag:blogger.com,1999:blog-7482092734201392056.post-76955042476210164942015-03-16T19:55:02.831+09:002015-03-16T19:55:02.831+09:000.0 잉? 폰트가 assets 파일 안에 ttf로 들어 있나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0.0 잉? 폰트가 assets 파일 안에 ttf로 들어 있나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br />fpk파일은 systemC 엔진게열인데 이거 아랄 고딕 으로 바꿔 줄수 있으면 ...코드화 가능 하지요<br />원래 d3dfont 이거 안쓴다 하면 그냥 잡혔는데... 건드려 봐야 할듯...<br />폰트 지정루트가 어떻게 되 있는지는 까봐야 할듯 하지만요<br />아르테미스 엔진 쓴거 (자폰) 이건 경로 날리기로 잡아본적 있거든요... (최근 나온 스타지오 카메 꺼)<br />폰트 자체를 패치하면 아주 안정적일듯 하네요 (글자는 몇개 깨지겠지만요)<br />하여간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br />Anonymoushttps://www.blogger.com/profile/04259703887446435348noreply@blogger.comtag:blogger.com,1999:blog-7482092734201392056.post-30226412994341568532015-03-16T14:32:19.695+09:002015-03-16T14:32:19.695+09:00폰트는 assets 파일 안에 ttf 파일로 들어 있습니다.
아랄로 대사 치환이 가능하다면...폰트는 assets 파일 안에 ttf 파일로 들어 있습니다.<br />아랄로 대사 치환이 가능하다면...폰트 패치 만들면 되지 않을까요?<br /><br />전에 작업할 때...유니티는 유니코드(UTF8, UTF16LE)라서<br />언어 부분은 건들 필요가 거의 없었는데...아랄은 아닌가 보군요...^^;누구야https://www.blogger.com/profile/11504393862483162376noreply@blogger.comtag:blogger.com,1999:blog-7482092734201392056.post-76652874384257923842015-03-15T23:04:52.525+09:002015-03-15T23:04:52.525+09:00fpk 일반형은 참 무지 많이 깨봤는데... 인터하트 계열 회사가 이거 많이 쓰지요
(발더...fpk 일반형은 참 무지 많이 깨봤는데... 인터하트 계열 회사가 이거 많이 쓰지요<br />(발더스카이 제로는 답이 없더군요 ^^)<br />폰트가 문제에요 ... 이건 세팅에서 d3dfont=false라는 전가의 보도를 사용 못하거든요..<br />다이렉트 엑스 폰트만 아니면 아랄로도 얼마든지 처리가 되는데...<br />답답하네요 =0=Anonymoushttps://www.blogger.com/profile/04259703887446435348noreply@blogger.comtag:blogger.com,1999:blog-7482092734201392056.post-57279514180085097552015-03-15T18:40:07.093+09:002015-03-15T18:40:07.093+09:00이번 Real 신작은...유니티 엔진이긴 합니다만...
원래 자기네 데이터 파일인 fpk도...이번 Real 신작은...유니티 엔진이긴 합니다만...<br />원래 자기네 데이터 파일인 fpk도 사용합니다.<br /><br />유니티 엔진은 이런식으로도 가능한 것이 특징이예요.<br />발더스카이 제로도 이런 방식...<br /><br />어쨌든 스토리가 data.fpk 파일에 들어 있는 것 같은데...<br />문제는 fpk 포맷을 이번에 수정했는지...기존 fpk 툴로 풀리지가 않아요...;;;<br /><br />이미지 UI는 유니티의 .assets 파일에 들어 있어서 수정이 가능합니다만<br />스토리는 fpk 툴이 없어서 수정이 불가능 한 상태입니다.<br /><br />뭐...어차피 수정이 가능하다 해도 작업할 계획은 없었습니다...^^;;;누구야https://www.blogger.com/profile/11504393862483162376noreply@blogger.comtag:blogger.com,1999:blog-7482092734201392056.post-25417317576904115612015-03-15T10:30:19.318+09:002015-03-15T10:30:19.318+09:00REAL 사도 여기 해당 되는지요?
3D엔진 + D3Dfont 이건 저한텐 넘사벽이라서.....REAL 사도 여기 해당 되는지요?<br />3D엔진 + D3Dfont 이건 저한텐 넘사벽이라서...<br />혹시 REAL 사는 한글화 예정 없으신지 궁금해서 여쭤 봅니다Anonymoushttps://www.blogger.com/profile/04259703887446435348noreply@blogg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