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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08-01

CM3D2 - UI 한글화


CM3D2_114-UI-Kor.7z

CM3D2 v1.14의 인터페이스(이미지, 일부 텍스트) 한글화 데이터입니다.

전엔 ReiPatcher와 통합해서 올렸습니다만...
이번에 한글화 데이터를 분리했습니다.

아래 ReiPatcher를 먼저 적용하고, 이 한글화 데이터를 넣으면 됩니다.


... 이것도 CM3D1처럼 의무감에 작업을 하고 있네요... 이제는 진짜 그만해야 할 듯...

―――――――――――――――――――――――――――

CM3D2__DEL-ReiPatcher.7z

―――――

CM3D2_114-ReiPatcher.7z (압축 암호 : 1234)

CM3D2 1.14 버전용 ReiPatcher입니다.

홍파에 올라온 유니티 플러그인 방식의 MOD(ReiPatcher)인 아래 플러그인을 포함합니다.

ReiPatcher 0.9.0.8
UnityInjector 1.0.4.0
Soft Demosaic 1.1.0.2
Unified Translation Loader 2.0.0.8


주의 사항
1. 일부 백신에서 바이러스 오진이 있으니 주의하세요.

사전 준비
1. 공식 업데이트를 설치하세요.
2. 닷넷프레임워크 3.5와 4.5(4.0)가 설치 되어 있어야 합니다.
3. 이전 버전의 ReiPatcher를 설치한 적이 있다면 관련 파일을 지우세요.
    - 첨부 파일의 DEL-ReiPatcher.cmd를 게임 폴더에 넣고 실행하면 됩니다.
    - 관련 폴더를 삭제하니 스스로 작업한 내용이 있다면 미리 백업해 두세요.

적용 방법
1. 압축 파일(CM3D2_***-ReiPatcher.7z)을 게임 폴더에 풉니다.
2. ReiPatcher-CM3D2***.cmd를 실행하여 CM3D2***_Data\Managed 폴더의 Assembly-CSharp.dll 패치를 합니다.
3. Assembly-CSharp.dll 패치가 된 이후에 DEL-PreWorkFiles.cmd를 실행해서 dll 패치 용 파일들은 지웁니다.
4. Assembly-CSharp.dll 패치가 된 이후에는 원래 실행하던대로 실행하면 됩니다.


※ 한글화는 ReiPatcher를 적용하고 나서, 위의 한글화 데이터를 추가로 넣어야 합니다.

―――――

CM3D2-MAN-BlueDick.7z

―――――――――――――――――――――――――――

CM3D2_114-Script-Trans.7z

대사/선택지 스크립트 (번역기)

사용할 줄 아는 분만 대충 알아서 하시길...
[SF], [HF] 수정하는 방법은 댓글에 있습니다.

―――――

CM3D2_113-ReiPatcher.7z
CM3D2_111-ReiPatcher-Script-Trans-Name.7z

지르콘님이 수정한 자료

※ v1.14에서 문제가 발생합니다.

[SF], [HF] 관련 자료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댓글에 있습니다.
캐릭터(남,여) 이름이 한글일 때만 동작합니다.

―――――――――――――――――――――――――――

ps...
이런 플러그인 방식을 한번 해 볼까해서 작업해 본 것으로...
앞으로 업데이트는 안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댓글 83개:

  1. http://hongmeilin.tistory.com/74
    여기잇는 노모패치랑
    이 글에 한패랑
    중복적용 될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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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중복 적용 당연히 됩니다

      해당 패치를 ReiPatcher로 넣는 방법과
      정리된 자료는 이미 홍파에 올라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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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저.. 좀 더 자세히 설명해주실 수 있나요?

      검색 능력이 영 시원찮아서 그런지 한참 헤멨는데도 못 찾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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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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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창이 뜸과 동시에 빨간글씨가 보인다면 정상이 아니에여
      근데 저같은 경우에는 빨간글씨가 안보였는데도 패치가 제대로 안되네요..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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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저도 같은 증상이네요. 검은 창이 떴다가 바로 닫히는데, 빨간 글이 보여요. 1.03 패치도 했는데...
      제가 놓친 게 뭘까요 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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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OS 비트가 아니라 설치된 CM3D2의 비트에 따라 사용하면 됩니다.
      OS가 x64여도 CM3D2는 x86을 설치하는 경우가 꽤 있으니까요.
      뭐... 생각하기 복잡 할 때는 그냥 둘다 실행하면 됩니다.

      그리고 CMD 메시지를 볼 수 있게 수정했으니 다시 다운 받아서 해보세요.

      그래도 안되면... 이건 그냥 포기하시시고 다른 방식의 패치를 구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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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 assemblies directory not found 라고 빨간색 메세지가 뜨네요.... 경로상에 문제가 있는건지..이리 굴려보고 저리 굴려봐도 잘 안되네요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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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5. 안 되는 거 붙잡고 있어 봐야 열만 받으니... 그냥 포기하시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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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6. 어떻게, 뒤적거려 오류를 해결했습니다.
      _ReiPatcher-CM3D2x86.ini 을 연 뒤에, %cm3d% 부분을 게임이 설치된 경로로 직접 바꿔주시면 됩니다.
      예를 들어 아래와 같이...
      AssembliesDir=%cm3d%\CM3D2x64_Data\Managed
      라고 된 문장의 %cm3d% 이 부분을
      AssembliesDir=D:\KISS\CM3D2\CM3D2x64_Data\Managed
      요렇게 바꿔주시면 됩니다.

      누구야님이 만들어 주신 것 감사히 잘 사용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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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7. 아... 전 cm3d 저부분만 현재위치에서 수정하고 있어서 안됬는데 ㅠㅠ 앞부분도 잡아야 했군요... 감사합니다.
      잘쓰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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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8. 경로를 직접 바꿧습니다만 잘 되다가 갑자기 'ReiPather의 작동이 중지되었습니다.'란 창이 뜨더니
      ================================== Finished==================================
      처리되지 않은 예외: System.ComponentModel.Win32Exception: 지정된 파일을 찾을 수 없습니다
      위치: System.Diagnostics.Process.StartWithShellExecuteEx(ProcessStartInfo startInfo)
      위치: System.Diagnostics.Process.Start(ProcessStartInfo startInfo)
      위치: ReiPatcher.Program.Main_Internal(String[] args) 파일 W:\Projects\ReiPatcher\Source\Program.cs:줄 150
      위치: ReiPatcher.Program.Main(String[] args) 파일 W:\Projects\ReiPatcher\Source\Program.cs:줄 97

      라고 뜨네요 해결방법 아시는분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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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이 패치하면 노모패치도 동시에 되는건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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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프로그램으로 동작하는 부분만 Demosaic 됩니다.
      텍스쳐 등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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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 제대로 했는데 따라 했는데 적용이 안되네요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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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답글
    1. CMD 메시지를 볼 수 있게 수정했으니 다시 다운 받아서 해보세요.

      그래도 안되면... 이건 그냥 포기하시시고 다른 방식의 패치를 구하세요.

      삭제
  5. 카카오틱님 누구야님 감사합니다. 덕분에 한패 적용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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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6. 대사/선택지 스크립트 올려주신거에서 [HF]를 어떻게 바꿔야할지 홍파 뒤져봐도 감을 못잡겠네요..;

    관련 링크라도 부탁드려도 될까요? (_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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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답글
    1. 홍파의 플러그인 제작자도 [HF] 플래그 설명을
      안 적어 놓아서 저렇게 만들어 놓은 겁니다.
      즉, 홍파에도 설명 글 같은 건 없어요.

      유일하게 가능한 방법은 아래 방법입니다.

      1. name-HF.txt를 name-HFaa.txt로 복사합니다. (그냥 이름 변경이 아니라 복사해서 이름 변경)
      2. name-HFaa.txt를 메모장으로 열어 [HF]를 여 캐릭터의 부르는 이름(성 or 이름)으로 바꾸면 됩니다.

      여 캐릭터 숫자 만큼 같은 작업(파일명은 다르게)을 반복하면 됩니다.
      플레이어 [SF]도 같은 방법으로 하면 됩니다. (플레이어는 1번만 하면 되겠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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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번거로우실텐데 직접 설명글까지..!!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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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7. 1.01 사용자는 불가능한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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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답글
    1. 불가능은 아니지만...
      v1.01에는 사용하지 마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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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8. 한글화한 폰트랑 글씨크기 좀 알수 있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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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답글
    1. 이미지에 사용한 폰트는 MD아트체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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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9. 엄.... 패치할려고 경로 맞추고 다한후에 실행하니까 액세스가 거부되었습니다. 라고 뜨는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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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0.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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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답글
    1. 지금까지 번역된거를 대사를 제외한 부분 수정해서 재배포해도 될까요?

      CM3D2_103-ReiPatcher-UI-Kor.7z파일과
      CM3D2_103-ReiPatcher-Script-Trans.7z에서 공통적인 부분은 서로 합치고, 필요없는 파일은 제거했습니다. choice-CK 파일도 필요한지 질문하고싶습니다.

      삭제
    2. 자신의 작업물만 배포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CM3D2_103-ReiPatcher-UI-Kor.7z
      CM3D2_103-ReiPatcher-Script-Trans.7z
      이 두 파일을 나눈 이유가 있는 겁니다... 합치지 마세요.

      choice-CK가 필요한지는... 잘 모르기 때문에 나둔 겁니다.
      그냥 지우려고 했다가 몇가지 체위 등이 보이길래 놔둔 겁니다.
      (솔직히 지우는게 나을거 같긴 합니다.)

      퍼가서 수정해도 뭐라 이야기 할 생각은 없습니다만...
      그것을 허락 해달라고 하면 허락은 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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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1. 패치시 남성기 모자이크가 사라지네요
    패치할때 남성기 모자이크가 사라지지 않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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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답글
    1. UnityInjector\CM3D2.NoMosaic.Plugin.dll 파일을 지우면
      모자이크가 다시 나타 날 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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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2. 찜통더위에 수고(?)하십니다..

    패치후에 본래 실행파일과 CM3D2xxx_L411실행파일의 차이점을 알고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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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답글
    1. NTLEAS를 로더 방식으로 만든 겁니다.
      로더 방식이라서 원래 실행 파일이 없으면 동작하지 않습니다.
      원래 실행 파일만으로 실행이 가능하다면
      크게 쓸모있는 파일은 아니니... 지워도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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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3.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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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4. 언제나 감사합니다.
    해당 패치를 이용하여 UI와 선택지 그리고 대화 한글 출력에 성공했습니다.
    더운 날씨에 건강조심하시고 항상 이렇게 좋은 자료를 배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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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5. 안녕하세요.
    쉬운 사용설명 잘 봤습니다.
    언제나 도움만 받고 있네요.

    제가 언센서패치를 적용하는 법에 대한 글을 쓰고 있는데
    이 글에 대한 링크를 남겨도 될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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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답글
    1. 링크는 굳이 물어보실 필요 없는데...

      근데 란스03은 체험판이 나왔는데도... 조용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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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ㅜㅜ
      요즘 굉장히 바쁘네요.

      란스는 일단 뜯어나 봐야겠습니다.
      란스01과 비슷한점은 있는데 미묘하게 다른점들이 있는거 같네요.
      수정할게 많을거 같아서 슬픕니다...

      삭제
    3. 체험판 즐겨봤습니다
      보이스는 잘 어울리는 듯 하면서도 가끔 이건 아닌데란 생각이 들기도 하네요
      게임성은 공격순서에 크게 의미가 없는듯한데도 일일히 클릭을 강요하는게 별로였네요
      그 외 던전의 미니맵은 왜 있나 싶은 수준이고..
      다만 이벤트는 역시 란스시리즈 답게 소소하게 재밌었습니다
      원화수준도 란스9보다 더 좋아진 것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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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6. 항상 감사합니다. 2가지만 여쭤봐도 될까요?

    1. 대사/선택지 스크립트를 적용시켰으나, "메이드의 이름"이 들어간 대사는 번역이 되지 않더라구요.
    플레이어의 이름이 들어가도 똑같은 현상을 보일 것 같습니다.
    제 생각엔 제가 스크립트 적용을 잘못하거나 [HF], [SF] 적용에 관련된 문제가 아닐까....생각 중입니다.

    2. 누구야님께서 한 질문자님의 답글에 달아주신 [HF] 변경하는 방법을 보고
    저도 HF파일을 열어 전부 이름으로 변경한후 name-HFaa식으로 다른이름으로 저장해봤는데
    인게임 적용이 안되더라구요ㅠㅠ
    dialog 폴더에 name-HF와 name-HFaa(이름바꾼것) 이렇게 놔두는 것이 맞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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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답글
    1. 1. 제가 영어 이름으로 테스트를 했었을 때는 잘 되었습니다.
      한글 이름은 에러가 나는 것일 수 있으니... 영어 이름으로 해보세요.

      2. 맞습니다.
      name-HF는 지워도 되지만... 그냥 냅두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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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영어로 바꿔도 똑같네요... 으 뭐가 문제일까요 ㅠㅠ 제가 스크립트 적용을 잘못한걸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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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뒷북 덧글이 될 것 같지만 음... 정 안돼면 [HF]라고 되어있는 부분일 전부 메이드의 이름으로 바꾸면 적용됩니다. 참고로 [HF]는 대략 7천개 이상 있으니 프로그램을 사용해서 일괄적으로 수정하시는게 편합니다.
      방금 테스트하고 왔는데 한글이름 잘 적용됩니다.

      p.s 그리고 파일 이름을 반드시 name-HFaa 로 할 필요는 없고 그냥 이름을 a-z순으로 정렬해서 봤을 때 name-HF 파일보다 아래에 있으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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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 뒷북의 뒷북.

      파일 내의 HF를 수정할때, 'HF'가 아니라 '[HF]'전체를 수정해야 적용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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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7. ReiPatcher-CM3D2***.cmd 를 실행시켯는데' CM3D2.Translation.dll MIssing' 이라 뜨면서 패치가 되지가 않습니다. 혹시 해결방법을 아시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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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8. cmd가 실행이 되지 않습니다.

    ReiPatcher.exe -c _ReiPatcher-CM3D2***
    Access is denied.
    Press any key to continue . . .

    라 뜨면서 어떠한 작업도 실행되지 않네요. 접근 권한이 부여되지 않았다는 걸 보고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해봐도 마찬가지였고요, x64, x86 모두 똑같았습니다.
    혹시 해결 방법을 알 수 있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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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답글
    1. ReiPatcher.exe 파일 속성의 호환성 탭에서 관리자 권한 실행에 체크 해보세요.
      그래도 안되면 시스템 관리자 권한 문제로 검색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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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권한수준에 관리자 권한 실행 체크란에 체크가 못되게 회색글씨로 써있네요.. 어떻게 체크하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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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9. 안녕하세요! 좋은 패치 정말 감사드립니다.
    다름아니라 CM3D2_103-ReiPatcher-UI-Kor.7z 다운링크로 들어가 구글드라이브로 접속하니
    '현재 이 파일을 보거나 다운로드할 수 없습니다.' 라는 문구가 뜨면서 다운로드가 불가능합니다
    번거롭더라도 한 번만 확인해주실 수 있으신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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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답글
    1. 다른 링크로 수정했습니다.
      6메가 짜리가 트래픽 제한에 걸리다니...

      삭제
    2. 넵 확인했습니다
      빠른 수정 감사드립니다!

      삭제
  20. 누구야님 안녕하세요.님 덕분에 메이드 잘 키우고 있습니다.그런데요.의상 추가법 좀 알려주셨으면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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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답글
    1. 추가 의상 MOD 제작은 저도 잘 모르는 내용입니다.
      그리고 UI 한글화에 관련 없는 내용으로 여기에 댓글 달지 마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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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네 감사합니다.

      삭제
  21. 입술이 사라져버리는데 무슨버그일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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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답글
    1. 모르겠습니다.
      처음 듣는 버그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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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2. 처리되지 않은 예외 ~ 종속되어 있는 파일이나 어셈블리 중 하나를 로드할 수 없습니다. 라는데 어찌 해결해야 할까요? 일단 좋은 글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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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3. ㄴ 아,,, 부연설명이 적었네요. reipatcher 실행할때 작동할 수 없습니다 하면서 저런 경고문이 cmd 창에 뜨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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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답글
    1. 관리자 권한 문제는 검색해서 스스로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삭제
  24. 안녕하세요 ㅠ 하루종일 고생해서 x64 설치후 1.03패치 마치고 NTLEAS로 정상구동 확인한뒤 패치하려는데, 구성설정을 아무리 건드려도 CMD에서 File not Found나 Failed to Load Core Translation Assembly라고 빨간 글씨가 나오네요..ㅠ L411을 실행해봐도 CM3D2x64.exe File not Found 라는 오류만 뜰 뿐이네요..ㅠ 어디서 잘못된걸까요..?

    혹시 제가 글을 제대로 못 읽고 질문하는거라면 죄송합니다 ㅠ

    답글삭제
    답글
    1. 아 그리고 레지스트리에 경로 파일이 없어서 그렇다기에 정식설치로 깔고 레지스트리 확인했는데도 변화가 없네요.. 허헣

      삭제
    2. 설명을 보면 제대로 작업하신 듯 합니다.
      제대로 작업했는데도 에러가 나는 부분의 원인은 저도 모르겠습니다.
      제가 도움 드릴 수 있는 부분은 없을 듯...

      삭제
  25. 패치 정말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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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6. 블로그 관리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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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답글
    1. 원래는 [SF], [HF] 수정 방법도 안 알려 주려 했었습니다.
      파일을 따로 올린 이유가 있는 것으로 이 이상 무언가를 설명하기는 힘듭니다.
      안되는 부분은 스스로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댓글 삭제 이유는 야겜, 일알못 등의 단어 사용과
      너무 긴 장문의 글이여서 입니다. (미성년자로 의심되서...)

      삭제
    2. 그렇게 거짓말 같이 안되는 부분이 해결이 됐습니다. 저도 뭘 건드렸길래 번역이 되나 신기하네요;;
      새벽에 아르바이트를 다니는 터라 이 문제 끝내고 잘려고 했는데, 해결한 덕분에 한숨 깊게 자고 왔습니다.

      저도 막상 댓글을 달고 보니 댓글이 격하게 길긴 하더라구요. 이걸 요약해서 다시 작성해야 하나.. 싶었습니다.
      미성년자로 오해 하셨다니... 롤 하면서 초딩이냐는 소리 들은 이후로 처음 듣네요 ㅜ

      삭제
  27. 음.. 다시 죄송한데요, 레이패쳐 폴더의 readme를 보고
    Managed 폴더를 GameData 폴더 안에 복사하고, UnityInjector.dll을 Patches 폴더에 넣고 경로 수정하니까 CMD에서 붉은글씨는 안나오는데 마지막이나 L411 실행하면 CM3D2x64.exe file not found는 계속 나오네요, 'file not found' 오류에 대해 혹시 아시는게 있으신가요?

    + 커메 실행할때 CMD도 같이 뜨는데.. 정상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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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답글
    1. 완전 방향을 잘못 잡고 있습니다.
      게임 설치(다른 폴더에)부터 다시 천천히 작업해 보세요.
      그래도 안되면 그냥 적용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CM3D2x64.exe File Not Found는
      CM3D2x64_L411.exe가 동작하지 않는 것일 뿐
      레이패쳐 적용 부분과는 상관 없습니다.

      레이패쳐 적용 후 실행시 CMD가 아니라 디버깅 창이 뜰 수는 있습니다.
      하지만 제 자료는 디버깅 창이 안뜨게 했기 때문에
      디버깅 창이 뜬다면 그건 제 자료가 적용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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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네 답변 감사합니다 :)

      삭제
  28.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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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바보같이 댓글부터 쓰고 물어볼려했네요
      직접 해결했습니다.
      압축파일 그대로 데이터폴더에 덮어쓰기하면 되는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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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9. 블로그 관리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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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왼쪽 매뉴를 말하는거면 세이브나 로드, 메이드 관리, 스케쥴 있는 부분을 말씀 하시는 건가요?
      그거 아마 버전 문제일 가능성도 있습니다.

      저도 그런 현상이 있어서 게임 버전을 1.03으로 업데이트 하고 해결이 됐거든요.
      게임 버전 한번 확인 해보시는게?

      삭제
  30. _ReiPatcher-CM3D2x86.cmd 를 실행시키면
    응용 프로그램을 제대로 시작하지 못했습니다 가 뜨는 이유는 뭘까요?ㅠ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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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답글
    1. 닷넷프레임워크가 설치 되어 있지 않으면 그렇게 될 수 있지만
      닷넷프레임워크가 설치 되어 있지 않으면 게임 자체가 실행되지 않을 텐데요.

      삭제
    2. 게임자체는 실행이되고 닷넷프레임워크 4.5 도 설치가 되어있습니다...음..뭐가 문제일까요ㅜㅜ

      삭제
    3. 윈8이나 윈10이였으면 닷넷 3.5 설치가 필요하지만
      윈7은 3.5가 기본 설치여서 그냥 실행이 되어야 합니다.
      저는 안되는 원인을 모르겠네요.

      삭제
    4. 그냥 이대로 게임해야할 운명인가봅니다 감사합니다ㅠㅜ

      삭제
  31. 다음에시간나실때 사진첨부도해주시면서 수정해주시면안될까요 Assembly-CSharp.dll 패치를뭐어떻게하라는건지 도저히모르겟어요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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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답글
    1. 더 자세히 설명할 생각 전혀 없습니다.

      더 자세히 설명하면, 미성년자들이 쉽게 접근합니다.
      더 자세히 설명해도, 에러 난다고 할 사람 많습니다.
      더 자세히, 더 친절히 설명하면, 더 기본적인 것들을 질문합니다.

      아예 질문 받기 싫은 경우는 자동 설치로 만들어 버리고...
      기본적인 질문은 아예 답변하지 않습니다.

      그래도 이건 새로운 방식의 모딩이여서...
      소개를 겸하는 목적도 있어서 질문에 답변을 해주고 있는 겁니다.

      제가 이야기 하는 것은...
      스스로 어려움을 뚫을 생각이 없다면, 그냥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삭제
  32. 안녕하세요? 예전에 커레5와 카노츠쿠 한글화를 했었던 지르콘이라고 합니다.
    커메3D2 한글화와 관련해서 잡설을 남깁니다.

    CM3D2.Translation.Plugin.dll 쪽에서 [HF] [SF] 처리가 아직까지는 구현이 되어있지 않아
    임시로 한글로 된 이름울 자동으로 변경되게 한 dll 파일을 첨부합니다.

    https://drive.google.com/file/d/0B1c_8GYSALl0SDNxSVZVZVhvLTQ/view?usp=sharing

    기존 dll을 백업해두시고 교체만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name-HF.txt 맨 위에 있는 [HF] [HF] 줄을 제거, name-SF.txt 맨 위에 있는 [SF] [SF] 줄을 제거하면 됩니다.

    이제 주인공 이름과, 메이드 이름이 한글로 되어있으면 자동으로 변경되서 표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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